같이, 더 나은 방법으로

기후 변화 문제는 혼자 해결하기에는 너무 큰 문제입니다. 그래서 올버즈는 아디다스와 손을 잡고 지식과 자원을 공유하고 함께 목표를 세웠습니다. "인류 역사상 최소의 탄소발자국을 기록한 퍼포먼스 러닝화를 함께 만들기"

탄소 중립 미래를 향해

서로의 지식과 자원을 융합하여, 모든 면에서 탄소 배출량 감축을 위한 아이디어를 냈습니다. 천연 소재와 재활용 소재를 사용하고 공장의 전력을 재생 에너지로 전환하여 배송 시 발생하는 탄소 배출을 중립합니다. 또한, 공기의 양을 줄이고 무게를 줄이기 위해 패키지를 재설계했습니다. 성공은 이러한 작은 디테일이 모여 이뤄집니다.

친환경으로 나아가는 발자국

한 켤레 당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3kg CO2e 미만으로 하는 첫 번째 퍼포먼스 신발. 정확하게는 2.94kg CO2e입니다. 물론 아직 제로는 아니죠. 그러나 경쟁자에서 벗어나 협력자로 함께 올버즈는 아디다스와 지구 친화적인 제품 생산의 실현을 가속화했습니다. 지구를 위해서라면 말이죠.

2.94kg CO2e 대한 자세한 내용 더 알아보기

숫자는 거짓말하지 않죠

그래서 우리는 모든 신발에 제품의 탄소 발자국 배출량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숫자를 표시하는 것으로, 우리가 만들고 구매하는 것이 지구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를 생각하게 됩니다. 우리 모두 책임을 질 때입니다.

중요한 첫 발걸음

경쟁 관계에 있는 두 회사가 아이디어와 자원을 공유한다. 이것은 지금까지 없었던 노력입니다. FUTURECRAFT.FOOTPRINT 산업 전체를 위해 함께 내딛는 발걸음. 협력이 세상을 더 좋게하는 새로운 노력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버즈와 아디다스는 지난 1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한층 더 확대할 계획입니다. 그리고 지구에 맞는 발자국이 될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