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세일로 인한 주문량 증가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 써머 세일

0

상품을 무료로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free-shipping

장바구니가 비어있습니다.

뉴질랜드 태생인 Tim Brown은 메리노 울의 마법과도 같은 특색에 대해 잘 알고 있었습니다. 항상 호기심이 많던 그는 이렇게 놀랍고도,지속가능한 재료가 신발 업계에서는 왜 없었는지 스스로에게 묻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 질문을 시작으로 Allbirds의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다년간의 연구와 실험 후, Tim은 엔지니어이자 재생소재 전문가였던 Joey Zwillinger와 팀을 이루게 됩니다. 그들은 신발에 사용할 혁신적인 울 소재를 함께 탄생시켰지요. 그 결과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세상에 없던 새로운 종류의 신발들이 탄생했고, 더 나은 방법으로 더좋은 제품을 생산 해야겠다는 신념이 회사의 핵심 가치로 자리 잡았습니다.

심플한 디자인

요란한 로고, 의미없는 디테일은 버리고 오직 세계에서 가장 편한 신발만 남았습니다. 아주 실용적이고 친환경적이죠.

편안함에 대한 자신감

신어보시면 믿게 되실 겁니다. 30일 동안 Allbirds를 신어보시고 구름 위를 걷는 느낌을 못 받으시면 착용여부 관계없이 환불해드립니다.

자연의 선물

신발산업은 지금까지 천연소재보다 저렴한 합성소재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이제는 인식의 전환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