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urns & exchanges

교환이나 반품이 필요하신가요?

간단합니다. help@allbirds.co.kr로 아래의 정보를 전달 주세요.

       1. 주문번호 (송장, 혹은 주문확인 메일에서 찾을 수 있는 KR로 시작하는 숫자)
       2. 수거 대상 상품
       3. 교환을 원하는 상품의 품명, 색상, 사이즈 (교환의 경우)
       4. 반품 사유

환불정책

신발 구입 후 교환이나 환불이 필요하세요? 구입 후 30일이내라면 자유롭게 교환이나 반품을 요청하세요.
괜찮은 정책이죠?

30일 동안 Allbirds 신발을 신어보시고 구름 위를 걷는 느낌을 못 받으신다면 착용여부와 관계없이 교환 또는 반품해 드리겠습니다. 아! 배송비는 물론 무료고요. 험하게 신으셨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신발을 제외한 Trino® 양말과 속옷 제품의 경우, 포장을 미개봉한 상태에서만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물론, 주문 후 30일 이내에만 결정해주시면 됩니다.
기타 악세서리 제품의 경우는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교환 또는 환불은 제품을 구매하신 국가에서만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선물 교환

선물 받으셨지만 사이즈가 맞지 않나요?
걱정 마세요. 주문 후 30일 이내이고
주문 번호만 알고계시다면
배송비 무료로 교환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택배 송장에서 주문 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Allbirds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주문 후 30일 이내 무료 교환, 반품을 진행합니다.
다만 매장구매제품은 택배반품이 불가능하니 매장으로 방문 부탁드려요.
온라인 구매제품의 반품을 원하신다면
help@allbirds.co.kr 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시험삼아 착용하신 신발

반품 주신 신발 중 가볍게 신어보셨거나
거의 새 신발의 경우 저희 파트너인
Soles4Souls를 통해
신발이 필요한 분들께 기부됩니다.

궁금하신 점이 더 있으신가요?

연락주세요!
월요일 - 금요일 10am-5pm
이메일: help@allbirds.co.kr
전화: 00308-321-0314(수신자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