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이나 반품이 필요하신가요?
간단합니다. help@allbirds.co.kr로 아래의 정보를 전달 주세요.
1. 주문번호 (송장, 혹은 주문확인 메일에서 찾을 수 있는 KR로 시작하는 숫자)
2. 수거 대상 상품
3. 교환을 원하는 상품의 품명, 색상, 사이즈 (교환의 경우)
4. 반품 사유
간단합니다. help@allbirds.co.kr로 아래의 정보를 전달 주세요.
1. 주문번호 (송장, 혹은 주문확인 메일에서 찾을 수 있는 KR로 시작하는 숫자)
2. 수거 대상 상품
3. 교환을 원하는 상품의 품명, 색상, 사이즈 (교환의 경우)
4. 반품 사유
신발 구입 후 교환이나 환불이 필요하세요? 구입 후 30일 이내라면 무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답니다!
다만 신발을 제외한 의류 및 양말과 속옷의 경우 몇 가지 조건이 있답니다.
의류의 경우 모든 택이 제거되지 않은 상태라면 구입 후 30일 이내 무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양말과 속옷은 포장이 개봉되지 않은 상태라면 마찬가지로 구입 후 30일 이내 무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마스크나 기프트카드, 여분의 밑창 같은 기타 용품(Accessories)의 경우라면 구입 후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능하니 구매하실 때 참고 부탁드려요.
마지막으로 교환 또는 환불은 제품을 구매하신 국가에서만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선물 받으셨지만 사이즈가 맞지 않나요?
걱정 마세요. 주문 후 30일 이내이고
주문 번호만 알고계시다면
배송비 무료로 교환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주문 번호는 송장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Allbirds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주문 후 30일 이내 무료 교환, 반품을 진행합니다.
다만 매장구매제품은 택배반품이 불가능하니 매장으로 방문 부탁드려요.
온라인 구매제품의 반품을 원하신다면
help@allbirds.co.kr 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반품 주신 신발 중 가볍게 신어보셨거나
거의 새 신발의 경우 저희 파트너인
Soles4Souls를 통해
신발이 필요한 분들께 기부됩니다.
연락주세요!
월요일 - 금요일 10am-5pm
이메일: help@allbirds.co.kr
전화: 00308-321-0314(수신자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