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합니다. help@efg.earth 로 아래의 정보를 전달 주세요.
- 주문번호 (송장, 혹은 주문확인 메일에서 찾을 수 있는 EFG로 시작하는 숫자)
- 수거 대상 상품
- (교환의 경우)교환을 원하는 상품의 품명, 색상, 사이즈
- 교환 또는 반품 사유
- (세일 상품의 경우)미착용 여부
Allbirds는 신발의 경우, 30일 무료 사용 기간을 제공합니다. 신발을 밖에서 신어서 닳았더라도 이유를 묻지 않고 반품 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배송비는 Allbirds에서 부담하니 걱정 마세요.
단, 세일 제품의 경우 구입 후 7일 내 미착용 시에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답니다.
반품 및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저희에게 아래의 정보를 전달 주세요.
반품
1. 주문번호 (송장, 혹은 주문 확인 이메일에 EFG로 시작하는 숫자)
2. 반품을 원하는 상품
3. 반품 사유
4. (세일 상품의 경우)미착용 여부
교환
1. 주문번호 (송장, 혹은 주문확인 메일에서 찾을 수 있는 EFG로 시작하는 숫자)
2. 교환을 위해 수거가 필요한 상품
3. 교환을 원하는 상품의 제품명, 색상, 사이즈
4. 교환 사유
5. (세일 상품의 경우)미착용 여부
반품 가능한 제품
의류 제품은 라벨과 택 미제거 시, 양말이나 속옷은 개봉하지 않았다면 주문한 후 30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하며 기타 모든 액세서리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국가 및 상품 제한
환불 및 교환은 원래 구입한 국가에서만 요청이 가능합니다.
고객경험팀 (운영시간: 월 ~ 금 오전 10시 ~ 오후 5시 공휴일 제외)
- 전화번호: 070-4138-0128
- 라이브채팅: allbirds.co.kr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라이브 채팅 버튼 클릭
- 이메일:help@efg.earth
고객센터 운영시간:
월요일 - 금요일 (주말 및 공휴일 휴무)오전 10시 - 오후 5시 (오후 12시~1시 점심시간)
이메일: help@efg.earth
전화: 070-4138-0128 (수신자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