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urns & exchanges

교환이나 반품이 필요하신가요?

고객님께 맞는 프로세스를 진행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거주하고 계신 국가를 선택해 주시고,
주문번호와 우편번호를 준비해주세요. 저희가 예전에 보내드린 주문확정 이메일에서 주문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정책

어떤 질문도 드리지 않겠습니다. 30일 안에 자유롭게 반품 요청하세요.
괜찮은 정책이죠?

30일 동안 Allbirds 신발을 신어보시고 구름 위를 걷는 느낌을 못 받으신다면 착용여부와 관계없이 교환 또는 반품해 드리겠습니다. 아! 배송비는 물론 무료고요. 험하게 신으셨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신발을 제외한 Trino™ 양말과 속옷 제품의 경우, 포장을 미개봉한 상태에서만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물론, 주문 후 30일 이내에만
결정해주시면 됩니다. 기타 악세서리 제품의 경우는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교환 또는 환불은 제품을 구매하신 국가에서만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선물 교환

작년에 같은 제품을 선물 받으셨다고요?
걱정 마세요. 주문 번호만 있으시면 배송비
무료로 반품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택배 송장이나 받으신 선물노트 뒷면에서
주문 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Allbirds는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에서 무료로 교환 및 반품을 진행해드립니다.
택배로 환불을 원하시면 웹사이트 상단에서
국가를 선택하신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 아직 오프라인 스토어는
오픈하지 않았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시험삼아 착용하신 신발

반품 주신 신발 중 가볍게 신어보셨거나
거의 새 신발의 경우 저희 파트너인
Soles4Souls를 통해
신발이 필요한 분들께 기부됩니다.

궁금하신 점이 더 있으신가요?

연락주세요!
월요일 - 금요일 10am-5pm
이메일: help@allbirds.co.kr
전화: 00308-321-0314(수신자 부담)